[뉴스][공식발표]'드디어사인했다'SSG,노경은과2+1년25억원에계약완료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공식발표]'드디어사인했다'SSG,노경은과2+1년25억원에계약완료

조회 : 447

추천 : 0

24-11-22 12:04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12201001489600236571.webp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드디어 계약을 마쳤다. '홀드왕' 노경은이 SSG 랜더스에 잔류한다.

SSG 랜더스 구단은 22일 투수 노경은과 계약기간 2+1년 최대 25억원(계약금 3억 연봉 13억 옵션 9억)의 조건 에 FA 계약을 체결했다.

노경은은 강제 은퇴 위기에서 SSG와 계약했고, 극적으로 제 2의 전성기를 써내려갔다. 특히 이적 첫 시즌이었던 2022년 SSG는 시즌 초반 예상치도 못하게 선발진에 연달아 구멍이 났고, 그 자리를 노경은이 채우며 예상을 뛰어넘는 활약을 해줬다. 대체 선발로 뛰다가 시즌 후반기에는 마무리로까지 격상되기도 했다. 그해 SSG는 역대 최초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차지했고, 노경은 역시 우승 멤버로 활약했다.

그가 3시즌 동안 SSG에서 거둔 성적은 29승 15패 75홀드 3세이브 평균자책점 3.18. 지난해 9승-30홀드-2세이브에 이어 올해 8승-38홀드 평균자책점 2.90으로 지난 3년 중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40세를 넘긴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리그 최정상급 필승조 불펜의 성적을 냈다. 특히 2년 연속 30홀드 기록은 KBO리그 역대 최초다.

SSG 구단은 “노경은 선수가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와 함께 팀의 베테랑으로서 후배 선수들에게 많은 조언과 모범을 보여주는 등 선수단에 귀감이 되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계약이 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기대치를 드러냈다.

FA 계약을 체결한 노경은은 “팬분들께서 계약 소식을 많이 기다리셨던 걸로 알고 있다. 협상 기간 동안 많이 기다리셨을 팬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전하고 싶다. 그리고 좋은 조건으로 팀에 남을 수 있게 해준 구단에게 감사하고 선수로서 좋은 기억을 가진 구단에 남을 수 있어 기쁘다. 내년 시즌 준비 잘해서 항상 마운드 위에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경은의 계약으로 SSG는 일단 다음 시즌에 대한 기본적인 불펜 구상에 돌입할 수 있게 됐다. 마무리 투수 조병현과 필승조 노경은을 중심으로 오원석과의 1대1 트레이드를 통해 영입한 김민, 세이브왕 출신 서진용 등이 핵심 불펜 요원 역할을 맡을 것으로 예상된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