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NBA]'에이스도판매가능'브루클린,극단적인리빌딩선언?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NBA]'에이스도판매가능'브루클린,극단적인리빌딩선언?

조회 : 620

추천 : 0

24-11-20 22:33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619650252548_830_thum.webp

[점프볼=이규빈 기자] 브루클린이 모든 선수를 시장에 내놨다.

미국 현지 매체 '디 애슬레틱'은 20일(한국시간) 브루클린 네츠의 트레이드 상황에 대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브루클린은 베테랑 데니스 슈로더와 보얀 보그다노비치는 물론이고, 캠 토마스와 닉 클렉스턴과 같은 젊은 주축 선수들도 트레이드 가능하다는 자세다"라고 전했다.

다소 충격적인 소식이다. 물론 베테랑 슈로더와 보그다노비치의 트레이드 소식은 전혀 놀랍지 않다. 브루클린은 지난 오프시즌부터 베테랑들은 트레이드 가능하다는 의사를 표했다.

그 이유는 브루클린은 당분간 전면 리빌딩에 접어들었기 때문이다. 지난 오프시즌에 미칼 브릿지스라는 팀의 에이스이자, 가장 가치가 높은 선수를 트레이드로 보냈다. 대가도 미래 드래프트 지명권 다수와 보그다노비치였다. 사실상 이번 시즌 성적은 포기한 셈이다.

놀라운 이유는 바로 젊은 주축 선수인 토마스와 클렉스턴의 트레이드 가능성도 언급됐기 때문이다. 두 선수는 브루클린의 주전이자, 팀의 핵심이다.

토마스는 공격에서 1옵션 에이스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시즌 평균 24.6점 3.4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다. 공격력 하나는 인정받았던 토마스가 이번 시즌에는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 활약이면 올스타에 선정돼도 놀랍지 않을 수준이다.

클렉스턴은 브루클린 수비의 핵심이다. 개인 공격력은 아쉽지만, 수비력 하나는 검증이 끝난 선수다. 심지어 클렉스턴은 지난 오프시즌에 브루클린과 4년 1억 달러의 재계약을 체결한 선수다. 재계약을 체결한 후 1년도 지나지 않았는데 트레이드 루머가 나온 것이다.

리빌딩을 한다고 해도 코어 선수는 있어야 한다. 브루클린은 드래프트를 통해 토마스와 클렉스턴이라는 쏠쏠한 코어 자원을 생산했다. 두 선수를 트레이드한다면, 막대한 반대급부를 얻어야 할 것이다.

반대로 두 선수가 트레이드 시장에 나온다면, 대다수 팀이 관심을 표할 것이 확실하다. 두 선수는 현재 기량도 훌륭하고, 나이도 젊으므로 미래와 현재를 동시에 잡는 영입이 될 수 있다.

예나 지금이나, 브루클린 수뇌부는 항상 극단적이었다. 케빈 듀란트, 카이리 어빙, 제임스 하든을 영입하며 빅3를 구축할 때도 그랬고, 이 빅3를 해체할 당시에도 극단적이었다. 과연 이번에도 브루클린 수뇌부가 극단적인 선택을 할지 관건이다.

#사진_AP/연합뉴스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