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것실화냐“VAR,엉뚱하게오프사이드선그어황당골취소…'VAR에대한VAR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이것실화냐“VAR,엉뚱하게오프사이드선그어황당골취소…'VAR에대한VAR

조회 : 490

추천 : 0

24-11-20 18:12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12001001365300215751.webp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알렉산더 이삭(뉴캐슬)이 '최악의 오심'으로 골을 도둑맞았다.

스웨덴 국가대표인 이삭은 20일(한국시각) 스톡홀름의 스트로베리 아레나에서 열린 아제르바이잔과의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 리그C 1조 6차전에서 선발 출전했다. 스웨덴은 전반 10분 데얀 쿨루셉스키의 선제골로 리드를 잡았다.

현재 유럽에서 가장 득점력이 뛰어난 킬러로 평가받는 빅토르 요케레스가 폭발했다. 그는 전반 26분과 37분, 후반 13분과 25분 무려 4골을 작렬시켰다. 쿨루셉스키은 요케레스가 해트트릭을 달성하기 1분 전인 후반 12분 '멀티골'을 완성했다. 스웨덴은 아제르바이잔을 6대0으로 대파했다.

하지만 이삭은 '우울한 하루'였다. 그는 후반 4분 페널티킥을 실축했다. 전반 추가시간에는 팀의 4번째 골을 터트렸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그런데 황당한 오심이었다. 이삭은 요케레스의 패스를 받은 후 왼쪽 진영을 무너뜨린 후 골네트를 갈랐다. 온사이드였고, 문제가 없는 골이었다.

하지만 VAR(비디오판독)이 그의 골을 막아버렸다. 뒤늦게 충격적인 실수가 밝혀졌다. VAR은 요케레스가 볼을 받는 상황에서 선을 그어 이삭의 오프사이드를 선언해 버렸다.

VAR 심판을 제외하고 모두가 당황했다. 팬들은 '아마도 내가 본 최악의 오프사이드 판정일 거다. 이삭의 골이 어떻게 취소되었는지 아직도 이해할 수 없다', 'VAR에 대한 VAR 체크가 필요하다' 등 볼멘 목소리를 토해냈다.

이삭은 경기 후 VAR 심판진과 오심을 놓고 충돌했던 이야기를 공개했다. 그는 “어떻게 그럴 수 있나. 정말 내가 본 것 중 최악이다. 물론 우리가 이긴 건 기쁘지만, 정당한 골을 도둑맞은 것에는 짜증나는 게 당연하다. 이런 경험은 처음이다“며 “많은 실수를 보았지만, 이번 실수는 너무 심하다. VAR 심판들은 하프타임에 선수 터널에 서 있었다. 우리는 그들과 논쟁했지만, 그들은 자신들이 내린 결정이 옳았다는 것을 고수했다“고 분통을 터트렸다.

욘 달 토마손 스웨덴대표팀 감독도 “나는 물론 팀 전체가 화가 났다. 이해가 안간다. 우리에게는 골이었지만 바꿀 수는 없었다“고 말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