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아쉬운패배에도선수들독려한김완수감독“아직7경기밖에안했다”
조회 : 402
추천 : 0
24-11-18 21:45
조회 : 402
추천 : 0
24-11-18 21:45
페이지 정보
본문

[점프볼=청주/김민수 인터넷기자] 시즌은 길다. 30경기 중 겨우 7경기 했을 뿐이다. 김완수 감독은 1패에 아쉬워하기보다 남은 23경기를 바라봤다.
청주 KB스타즈는 18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용인 삼성생명과의 하나은행 2024~2025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맞대결에서 46-63으로 패배했다.
경기가 끝난 후 김완수 감독은 “홈 연승이 깨져서 아쉽다. 끝까지 해보려고 했는데, 체력적인 부분이 발목을 잡았다. 초반에 쉬운 슛을 놓치면서 자신감을 잃었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선수들은 열심히 해줬다. 아직 7경기밖에 안 했다. 잘 추슬러서 헤쳐 나가야 한다. 선수들한테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다”고 격려했다.
KB스타즈는 3점슛을 단 3개 성공하는데 그치며 아쉬움을 삼켰다. 외곽에서 힘을 내줘야 할 강이슬이 3점슛 시도 8개 중 1개를 성공에 그쳤다. 그럼에도 김완수 감독은 선수단을 향한 믿음을 잃지 않았다.
김완수 감독은 “오늘(18일)처럼 해주면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선수들이 여유를 갖고 해줬으면 좋겠다. 스페이싱이 좁았던 부분이 있었다. 자신감을 더 갖고 했으면 좋겠다. 분위기가 다운 될 필요 없다. 더 잘 할 수 있다고 믿음을 주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KB스타즈는 올 시즌 삼성생명과 치른 두 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패했다. 배혜윤을 막지 못한 것이 뼈아팠다. 이날 경기에서도 배혜윤에게 17점을 허용했다.
김완수 감독은 “막기 어려운 선수다. 결국 트랩 수비와 지역 방어다. 사실 이 정도면 수비를 정말 열심히 했다고 생각한다. 혜윤이는 좋은 선수다. 수비적인 부분에서 더 디테일하게 열심히 보완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_WKBL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18연승종료'KB스타즈,청주에서의연승순간들은이제사진과기록으로만…KBL최다 24.11.18
- 다음글[뉴스][오피셜]'손흥민인종차별모욕'유죄''벤탄쿠르,7경기출전정지+1억8000만원벌 24.11.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