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난항부딪힌대체외인수급...한전권영민감독"구단에서움직이곤있지만,쉽지않아"
조회 : 606
추천 : 0
24-11-17 13:31
조회 : 606
추천 : 0
24-11-17 13:31
페이지 정보
본문

"구단에서 움직이고는 있는데 쉽지는 않다."
한국전력은 17일 안방 수원체육관에서 열리는 KB손해보험과 '도드람 2024-2025 V-리그' 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최근 한국전력은 외국인 선수의 부재에 허덕이고 있다. 개막 5연승을 달렸지만 엘리안의 부상 이탈 이후 2연패에 빠졌다. 대체 선수를 찾는 일마저 난항이다. 해외 리그 또한 대부분 이미 시즌에 돌입해 핵심 전력을 빼오기 쉽지 않다. 우선 2라운드는 일본 출신 세터 야마토와 국내 선수 위주로 헤쳐나가겠다는 각오다.
권영민 한국전력 감독은 셧아웃 패배를 당한 직전 현대캐피탈전에서 3세트 패색이 짙자 주전 선수들을 대거 코트로 불러들였다. 이후 KB손해보험을 상대로 "선택과 집중"을 하겠다는 필승 의지를 내비쳤다. 현재 KB손해보험은 1승6패, 승점 4로 6위에 랭크돼 있다.
경기 전 만난 권영민 감독은 "(외국인 선수가 없지만) 바뀐 건 없다. 선수들에게 똑같이 얘기했고 똑같이 준비했다. 달라진 건 없다"고 힘줘 말했다.
엘리안의 대체 선수 수급과 관련해서는 "구단에서 움직이고는 있는데 쉽지는 않다. 시즌 초반이고, 다른 해외 팀과 이미 계약된 선수가 많다. 아무나 데려올 순 없는 노릇이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괜찮은 용병을 데려와야 하지 않을까 싶다. 그로 인해 머리가 아프다"고 했다.
그러면서 권영민 감독은 "(대체 선수가) 2라운드 안에는 와야 하지 않을까 싶다. 그래야 호흡을 맞추고 하는 것에 있어서 지장이 없다. 2라운드 안에 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_KOVO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유벤투스와계약해지'포그바,자유의몸되자마자유럽,중동,미국'러브콜'...레전 24.11.17
- 다음글[뉴스]KB,다시한번한전꺾고시즌2승째거둘까..."같은팀이더라도다른상황있기마련 24.11.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