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역사상가장위대한어시스트“용감한맨유캡틴,팀살리고사람생명도살렸다
조회 : 325
추천 : 0
24-11-13 08:25
조회 : 325
추천 : 0
24-11-13 08:25
페이지 정보
본문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맨유 캡틴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경기장 밖에서 '위대한 어시스트'를 제공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12일, 페르난데스가 포르투갈 국가대표팀 합류차 맨체스터에서 포르투갈 리스본으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 승객 한 명의 생명을 구하는 용감한 행동을 했다고 보도했다.
'데일리메일'이 전한 사연은 이렇다. 페르난데스는 팀 동료 디오고 달롯과 함께 리스본행 비행기를 타고 이동 중이었다. 그는 한 남성 승객이 비행기 뒷편에서 기절해있는 걸 발견하고는 곧바로 도움을 요청했다.
'여기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기요! 도와주세요!'.
동승한 승객 수잔나 로슨은 '비즈니스 클라우드'를 통해 “페르난데스는 비행 중 비행기 뒷편에 있는 화장실에 갔다“며 “우리는 갑자기 누군가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를 들었다. 사람들은 뒤를 돌아봤다. 승무원들이 즉각 달려왔다. 페르난데스는 쓰러진 남성이 빈 좌석에 앉을 수 있도록 도왔다“고 긴박했던 상황을 돌아봤다.
로슨은 “페르난데스는 계속 그 자리에 머무르며 남성이 괜찮은지를 확인했다. 한 5~10분 정도 지나서야 제 자리로 돌아왔다. 그는 매우 겸손했다. 자신에게 주의를 끌려고 하지 않았다“고 엄지를 들었다.
유명한 축구스타인 페르난데스는 비행기 안에서 눈에 띄지 않게 행동했다고 한다. 하지만 긴박한 상황에서 용기있게 대처했다. 또, 비행기가 착륙했을 때는 주변에 있는 승객들의 셀카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였다.
페르난데스는 맨유 소속으로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 170경기에 출전 44개의 도움을 기록했다. 2024~2025시즌에도 3개의 도움을 동료에게 제공한 페르난데스는 '위대한 어시스트'를 적립했다.
페르난데스는 지난 10일 출국 전에 치른 마지막 맨유 경기인 레스터시티전에서 전반 17분 선제골을 넣고 후반 37분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의 골을 돕는 원맨쇼로 팀의 3대0 승리를 이끌었다. 사흘 사이에 위기에 빠진 팀도 구하고, 사람 생명도 구한 셈.
영웅적인 행동으로 찬사를 받은 페르난데스는 16일과 19일 폴란드, 크로아티아와의 유럽네이션스리그 5, 6차전에 참가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경기를 마치고 돌아오면 같은 포르투갈 출신인 루벤 아모림 신임감독과 호흡을 맞춘다. 페르난데스는 지난해 한 인터뷰에서 아모림 감독의 전술 스타일을 극찬했었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NBA]'준우승주역→무장점선수'레이커스의아픈손가락 24.11.13
- 다음글[뉴스]“낯선마운드문제없다“고영표,타이베이돔마운드점검,선발출격준비완료[대만현장 24.11.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