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민거포박병호,왜떠나보냈나...“좌타,크게칠타자필요했다“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국민거포박병호,왜떠나보냈나...“좌타,크게칠타자필요했다“

조회 : 745

추천 : 0

24-05-28 22:52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52801001972700269921.jpg

[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좌타, 크게 칠 수 있는 타자가 필요했다.“

전격 트레이드다. 트레이드라는게 손해만 볼 수는 없다. KT 입장에서는 최선을 다했다.

KT와 삼성 라이온즈는 28일 밤 트레이드 소식을 알렸다. KT 박병호가 삼성으로 가고, 삼성에 있던 오재일이 KT로 오는 것이다.

이미 박병호가 기회가 없다는 판단에 KT를 떠나겠다고 한 건 기정사실이었다. KT 입장에서는 박병호를 보내주는 걸 떠나, 자신들이 원하는 선수를 데려오는 게 베스트였다.

사실 KT가 박병호의 트레이드를 추진한 건 4월부터였다. 하지만 카드가 맞지 않았다. 그러다 삼성과 오재일 카트가 통했다. 두 사람 모두 돈보다 출전이 강력하게 원하는 선수들이었다.

박병호는 키움과 3년 30억원 계약의 마지막 해다. 당장 FA는 아니지만, 올시즌 성과가 없으면 다시 좋은 계약을 체결할 수 없다. 오재일도 마찬가지다. 삼성과 4년 50억원 FA 계약을 체결한 후 이렇다 할 활약을 하지 못했다. 이미 삼성에서 자리를 잃었다고 판단하면, KT행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KT 나도현 단장은 “좌타자고, 크게 칠 수 있는 타자가 필요했다“고 말하며 오재일 영입 사실을 반겼다.

김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