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방심하지않는게중요하다“전희철감독이선수들에게강조한부분
조회 : 322
추천 : 0
24-11-10 16:20
조회 : 322
추천 : 0
24-11-10 16:20
페이지 정보
본문

SK가 홈 5연승에 도전한다.
서울 SK 나이츠는 10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24-2025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SK는 바로 전날 치른 KCC와의 경기에서 36점차 대승을 거뒀다. 팀의 1옵션인 자밀 워니가 트리플더블(22득점 22리바운드 10어시스트)을 달성하며 경기를 지배했다.
전희철 감독은 “상대 빅맨인 앨런 윌리엄스도 잘하는 선수이다. (자밀) 워니가 일대일 상황에서 밀리지는 않겠지만 상대적으로 약한 부분은 분명 있다. 리바운드나 골밑 힘싸움 같은 부분은 윌리엄스가 더 우위라고 생각해서 수비할 때 신경써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전감독은 “워니가 수비적인 면에서 확실히 달라졌다. 솔선수범하며 선수들과 수비 전술에 대해 소통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소노는 주포인 이정현이 결장한다.
이에 대해 전감독은 “상대 주포인 이정현이 빠진 상황이다. 선수들에게 강조한 점이 바로 여기 있다. 절대 방심하지 말라고 했다. 느슨해지지 말고 지난 경기처럼 수비적으로 확실하게 하라고 했다. 주로 정신적인 부분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SK와 마찬가지로 소노 역시 속공과 스틸에 강점이 있는 팀이다.
전희철 감독은 “수비하는 선수들을 다양하게 쓰려한다. 항상 수비는 기복이 있으면 안된다. 수비에서 생각한 만큼 해줘야 오펜스 전술도 함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 = KBL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6연패빠진LG조상현감독"2R에반전만들겠다" 24.11.10
- 다음글[뉴스]‘19점뒤집은이우석위닝샷’현대모비스,가스공사8연승저지 24.11.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