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벼랑끝승부'전북-대구,박재용-김진규VS바셀루스-정치인'선발출격'...이승우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벼랑끝승부'전북-대구,박재용-김진규VS바셀루스-정치인'선발출격'...이승우

조회 : 317

추천 : 0

24-11-10 15:39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11001000644400095002.webp

[전주=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전북 현대와 대구FC가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다.

전북과 대구는 10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37라운드를 치른다. 전북은 승점 38로 11위, 대구는 승점 40으로 10위에 자리해 있다. 두 팀 다 강등권에 있다.

두 팀 모두 벼랑 끝 승부다. 전북은 최근 리그 4경기 연속 무승이다. 스플릿 라운드 돌입 후에도 승리는 커녕 단 1골도 넣지 못하는 극심한 부진에 빠졌다. 직전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멸망전'에서는 수비적이면서도 소극적인 축구로 0대0 무승부에 그치며 홈팬들의 엄청난 야유를 받았다. 전북은 주중 슬랑오르와의 아시아챔피언스리그2에서 1대0 승리를 거두며 무승 행진을 끊었지만, 내용면에서는 만족스럽지 않았다.

대구 역시 상황이 좋지 않기는 마찬가지다. 최근 3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0대1로 패한데 이어, 제주 유나이티드와 2대2로 비겼다. 제주전에서는 다잡은 승리를 막판 실점으로 놓쳤다. 대구는 본체와도 같은 세징야의 부상으로 정상 전력이 아닌만큼, 잇몸으로 버텨야 하는 상황이다.

전북은 박재용 카드를 또 다시 꺼냈다. 박재용과 김진규가 전방에 서고, 문선민-이영재-한국영-안드리고가 허리진에 포진한다. 포백은 김태현-박진섭-연제운-김태환이 이룬다. 부상에서 돌아온 연제운이 모처럼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골문은 김준홍이 지킨다. 이승우 권창훈, 티아고, 안현범 홍정호 등은 벤치에서 출발한다.

대구는 정치인-바셀루스 듀오로 맞섰다. 정치인과 바셀루스는 정재상과 스리톱을 이룬다. 허리진에는 홍 철-이찬동-황재원-장성원이 자리한다. 스리백은 고명석-카이오-박진영이 이룬다. 골키퍼 장갑은 오승훈이 낀다. 에드가, 고재현, 요시노, 박세진 김진혁은 조커로 출격을 대기한다. 세징야는 이번에도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