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트마진+13’김동량,강혁감독이칭찬하다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코트마진+13’김동량,강혁감독이칭찬하다

조회 : 312

추천 : 0

24-11-04 07:35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565482698711_445_thum.jpg

[점프볼=대구/이재범 기자] “김동량이 4쿼터 때 들어가서 리바운드나 수비에서 잘 해줬다.”

대구 한국가스공사는 3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홈 경기에서 서울 SK를 91-76으로 물리치고 5연승을 질주하며 단독 1위(5승 1패)에 올랐다.

공동 1위끼리 맞대결이었다. 선두 경쟁을 펼치는 팀답게 3쿼터까지 엎치락뒤치락 흥미진진한 승부를 펼쳤다.

4쿼터에서 승부가 나뉘었다. 가스공사는 4쿼터에서만 21-8로 SK를 압도했다.

3쿼터를 마쳤을 때 70-68로 가스공사의 근소한 우위였다.

4쿼터 초반 자밀 워니와 김낙현의 득점으로 72-70, 여전히 2점 차이이던 8분 32초를 남기고 이대헌 대신 김동량이 코트를 밟았다.

이 순간부터 가스공사가 확실하게 앞서 나가기 시작했다. 김동량이 워니와 경합 끝에 수비 리바운드를 따낸 뒤 앤드류 니콜슨이 3점슛을 터트렸다. 77-70로 7점 차이로 벌리는 한 방이었다.

워니에게 실점한 뒤 샘조세프 벨란겔의 슛이 빗나가자 김동량이 공격 리바운드를 잡았고, 완벽한 기회의 니콜슨에게 패스를 건넸다. 니콜슨은 그대로 3점슛을 성공했다. 가스공사는 80-72로 달아났다.

김동량이 공식 기록을 남긴 건 이 때 리바운드 2개와 어시스트 1개(공식 기록지에서는 2어시스트인데 1어시스트는 김낙현의 어시스트임)이지만, 이후에도 SK가 압박 수비를 펼칠 때 연결 고리 역할을 하는 등 원활한 경기 마무리에 힘을 실었다.

김동량은 이날 7분 40초를 뛰며 코트 마진 +13점을 기록했다.

강혁 가스공사 감독은 경기를 마친 뒤 기자회견에서 질문이 나오지 않았음에도 “김동량을 칭찬해주고 싶다. 김동량이 4쿼터 때 들어가서 리바운드나 수비에서 잘 해줬다. 그 동안 경기를 많이 못 뛰었는데 중요한 순간에 고참으로 잘 했다고 칭찬하고 싶다”며 “이대헌이 힘들었던 부분도 있고, 초반에 실책도 많이 나오는 등 지친 부분이 있어서 김동량을 (4쿼터 초반에) 넣었다. 신주영도 있었지만, 경험 있는 선수가 들어가야 하지 않나 싶었다”고 김동량을 치켜세웠다.

김동량은 중요한 경기에서 강혁 감독의 기대에 부응했다.

#사진_ 유용우 기자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