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웜업터뷰]박무빈,시즌첫선발출전…“먼저나가서하고싶은대로해봐”
조회 : 283
추천 : 0
24-11-03 13:52
조회 : 283
추천 : 0
24-11-03 13:52
페이지 정보
본문

▲
[점프볼=창원/홍성한 기자] 박무빈(현대모비스)이 시즌 첫 선발 출전 기회를 가진다.
울산 현대모비스는 3일 창원체육관에서 창원 LG를 상대로 2024-2025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원정경기를 치른다.
현대모비스 조동현 감독은 “체력적으로 힘든 상황인데 이겨내야 한다. (박)무빈이와 게이지 프림이 먼저 들어간다. 무빈는 부담이 있을 것이다. 먼저 나가서 하고 싶은 대로 해보라고 했다. 프림은 아셈 마레이랑 최대한 비벼주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현대모비스는 이날 경기를 앞두고 엔트리 교체를 단행했다. 김준일이 빠지고 신민석이 포함됐다.
조동현 감독은 “장재석, 함지훈, 김준일까지 모두 비슷한 빅맨이다. 나는 4번 포지션에 활동량을 항상 바란다. 급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잘 안 나온 것 같다. (함)지훈이를 더 써보려고 한다. (신)민석이가 합류하면 스페이싱도 더 넓어지고 여러 옵션을 갖출 수 있다. 당분간 이렇게 운영해 볼 생각이다”라고 이야기했다.
3점슛에 강점이 있는 선수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를 모은 LG. 그러나 화력은 아직이다. 올 시즌 3점슛 성공률이 29.8%에 불과하다. 리그 7위다.
조상현 감독은 “터졌으면 좋겠다(웃음). 일단 가드진들의 체력 안배가 관건이다. 전성현이 들어와서 유기상의 출전 시간 조절은 가능하다. 장태빈까지 쓸 예정이다. 체력적으로 문제가 많았다. 기본적인 오펜스, 디펜스가 잘 되고 리바운드에서 밀리지 않으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바라봤다.
복귀전을 치른 전성현은 지난 경기에서 15분 35초를 소화했다. “출전 시간은 선수한테 맡긴다. 욕심 같아서는 많이 출전하면 좋겠지만, 시즌은 길다. 컨디션 보고 투입할 것”이라는 견해를 전했다.
이어 “두경민도 최대 4주라고 했는데, 상황을 보고 있다.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 본인이 완벽하게 괜찮다고 했을 때 복귀시킬 예정이다. 계속 지켜볼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5
LG: 유기상 양준석 정인덕 타마요 마레이
현대모비스 : 박무빈 이우석 김국찬 장재석 프림
#사진_점프볼 DB(박상혁 기자)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NBA]'SGA25P9A'OKC,클리퍼스꺾고6연승질주(3일결과종합) 24.11.03
- 다음글[뉴스]LG조상현감독“체력안배가관건” 24.11.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