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수뇌부가별로래'R·마드리드추아메니'방출설'이유알고보니…차기행선지리버풀급부
조회 : 370
추천 : 0
24-11-01 16:05
조회 : 370
추천 : 0
24-11-01 16:05
페이지 정보
본문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수뇌부에 찍혔다?'
레알 마드리드의 프랑스 대표 미드필더 오렐리앙 추아메니(24)가 방출설에 휘말린 가운데 리버풀이 차기 행선지로 꼽히고 있다.
1일(한국시각) 스페인 매체 '피차헤스(Fichajes.net)'에 따르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이 추아메니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추아메니가 레알 마드리드의 눈 밖에 난 가운데 리버풀이 강력한 영입 희망 구단으로 떠오르게 됐다는 것.
이 매체에 따르면 추아메니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신임을 잃은 이유가 다소 충격적이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추아메니의 재능을 여전히 신뢰하고 있지만 구단 수뇌부에서는 탐탁지 않게 여기고 있다는 것.
'피차헤스'는 '구단 이사회에서 올시즌 추아메니의 퍼포먼스에 대해 의문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으며, 구단 수뇌부가 추아메니에 회의적 입장을 보이고 있다'면서 '지난 몇 개월 동안 레알 마드리드 이사회는 추아메니 영입 제안을 수용하는 방안을 검토해왔다'고 전했다. 최근 벌어진 FC바르셀로나와의 엘 클라시코에서 0대4로 대패하면서 추아메니 회의론에 가속도가 붙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피차헤스'는 '리버풀은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레알 소시에다로부터 마르틴 수비멘디 영입을 시도했다가 실패했다. 지난 7월 새로 부임한 아르네 슬롯 감독이 희망하는 중원 자원으로 추아메니가 적임자여서 영입작업에 움직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했다.
이런 가운데 구단 수뇌부는 안첼로티 감독의 전술에서 더 강력하다는 걸 보여준 에두아르도 카마빙가와 페데리코 발베르데와 같은 선수가 장기적 플랜으로 볼 때 더 적합하다고 여기고 있다.
반면 리버풀은 추아메니가 구단의 요구를 충족하고 팀 전력을 두텁게 하는 이상적인 기회라고 보고 있다.
'피차헤스'는 '레알 마드리드가 맨시티의 발롱도르 수상자 로드리 영입에 관심이 있다는 소문이 나도는 것도 추아메니 방출설을 뒷받침하고 있다'고 강조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수비로압도고려대,공수겸장이동근앞세워동국대잡고결승진출 24.11.01
- 다음글[뉴스]초대형위약금받고,바로감독복귀?텐하흐,'산초부활'루트따라가나...UCL 24.1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