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김민석4안타폭발!롯데,이렇게라도'가을야구'우승맛봤다…울산교육리그첫왕좌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김민석4안타폭발!롯데,이렇게라도'가을야구'우승맛봤다…울산교육리그첫왕좌

조회 : 368

추천 : 0

24-10-29 22:06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02901002223300302801.jpg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퓨처스 가을야구의 왕자로 등극했다.

롯데는 29일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의 울산-KBO 가을 교육리그 결승전에서 10대2로 완승, 우승상금 2000만원을 거머쥐었다.

추재현과 김민석이 각각 4안타 3타점씩을 몰아치는 불방망이를 과시하며 차기 시즌 맹활약을 예고했다.

롯데는 이번 교육리그에서 호투를 이어온 현도훈이 선발로 나섰다. 김민석 추재현 신윤후 장두성 이주찬 등 1군에서 적지않은 경기를 소화한 타자들이 주축을 이뤘다. NC도 1군 통산 124⅓이닝을 소화한 이용준이 선발로 출격했고, 김한별 박한결 천재환 박시원 등이 나섰다.

롯데는 1회초 NC 김범준의 적시타로 선취점을 내줬다. 하지만 추가 실점 위기를 3루수 신윤후의 호수비로 틀어막았다. 3회에도 1점을 더 허용하며 0-2로 뒤졌다.

하지만 경기 중반 롯데가 뒤집기에 성공했다. 5회말 김민석과 추재현이 장타를 쏟아내며 4-2로 역전, 빅이닝을 연출했다. 6회에도 이호준 김민석 추재현의 적시타로 점수를 추가하며 승기를 굳혔다. 승리투수는 진승현.

올해 울산-KBO 가을 교육리그에는 롯데와 LG, NC, 고양(키움 2군) 등 2군 4개팀과 프로 출신 선수가 다수 포함된 독립리그 올스타, 멕시칸리그 연합팀, 중국 장쑤, 일본 소프트뱅크 3군, 쿠바 대표팀까지 총 9개팀이 참여한 글로벌한 무대로 꾸며졌다.

롯데는 예선 무대에서 4승1무2패로 1위를 기록, 준결승에 올랐다. 4위 독립리그 올스타와의 준결승이 우천으로 취소되면서 자동으로 결승행 행운까지 잡았다. 이어 결승전에서도 멕시칸리그 연합팀을 꺾고 올라온 NC를 잡고 대회 첫 우승의 주인공이 됐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