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연승에도전하는KCC전창진감독"현재좋은분위기를이어나가려한다"
조회 : 311
추천 : 0
24-10-29 19:05
조회 : 311
추천 : 0
24-10-29 19:05
페이지 정보
본문

KCC가 원정에서 삼성을 상대로 연승에 도전한다.
부산 KCC 이지스는 29일 잠실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2025 KCC 프로농구 서울 삼성 썬더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경기 시작 전 전창진 감독은 “삼성이 코번을 활용한 패턴으로 득점을 할 것이기에 그 패턴에 대비한 수비를 준비했다. 코번의 힘이 좋으니 외곽을 조금 열어주더라도 골밑 수비에 집중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 감독은 “그렇기 때문에 리온 윌리엄스가 먼저 나서 코번의 수비를 담당한다. 버튼은 이후 출전해 데릭슨을 막아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삼성은 컵대회부터 직전 경기까지 풀코트 프레스에 약점을 보이며 불안한 모습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관해 전 감독은 “우리도 앞선의 압박 수비를 준비했다. 압박 수비에 강점이 있는 에피스톨라를 활용해서 효율적인 수비를 하려고 한다“라고 얘기했다.
더불어 선수 기용에 관해서는 “직전 DB와의 경기에서 활용한 선수들을 비슷하게 사용하되 많은 선수들을 활용하려고 한다. 부상 선수들이 많기에 출전 시간이 적었던 선수들이 뛰고 있는데 이 선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이며 분위기가 올라온 것 같다. 선수들이 현재 멤버로 연승을 이어주면 분위기가 더욱 좋아질 것이다“라며 긍정적인 포부를 밝히며 인터뷰를 마쳤다.
허웅, 최준용, 송교창이 부상으로 빠져있는 KCC다.
전 감독은 “허웅이 가장 먼저 돌아올 수 것 같고 최준용이나 송교창도 브레이크 타임 이후에는 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KBL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이현중발탁농구협회,아시아컵예선나설12인명단발표 24.10.29
- 다음글[뉴스]개막전승리에'돌풍'예고했는데…전체1순위외인왜교체했나“어깨가…“ 24.10.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