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고마운사람이너무많은에르난데스,'인성갑,실력도갑'이러니사랑받지
[잠실=스포츠조선 정재근 기자] 고마운 사람이 너무 많은 듯하다. 코칭스태프를 대하는 엘리에이저 에르난데스(29)의 자세가 말해주고 있었다.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플레이오프 4차전이 열리는 19일 서울 잠실야구장. LG 에르난데스가 그라운드에 나와 러닝 훈련을 소화했다.
준플레이오프 5경기에 모두 등판한 에르난데스는 플레이오프 3차전에서도 6회 1사 후 등판해 60개의 공을 던지며 3⅔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LG를 벼랑 끝에서 구해낸 주인공이다.
에르난데스는 이렇게 열심히 팀에 헌신하는 것에 대해 “팬들이 우리를 챙겨주고 구단 스태프 모두가 우리를 챙겨준다.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야구를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말로 끝나지 않고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는 에르난데스. 이날 훈련 중 코칭스태프를 대하는 모습에서도 감사한 마음이 그대로 드러났다.
에르난데스는 김용일 수석 트레이닝코치를 보자마자 90도로 허리를 숙여 인사한 후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지나치는 모든 코치들에게 공손하면서도 유쾌한 모습으로 진심이 담긴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LG 염경엽 감독은 4차전을 앞두고 “에르난데스는 오늘까지 쉰다. 이동일인 내일까지 쉬면 5차전에서 좋은 카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르난데스가 전날 팔 뭉침 증세를 느낀 것에 대해서는 “큰 이상은 없다. 선발 투수가 던지고 나서 느끼는 정도의 뭉침“이라고 덧붙였다.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1%의희망이라도찾고싶었다'돌아온구자욱“무릎이어떻게되더라도,1루까지가겠다 24.10.19
- 다음글[뉴스]입국후검사마친윌리엄스,복귀전은21일LG전유력 24.10.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