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NBA]악마의재능이바라봤다…"우리는이제행복한클레이탐슨을볼수있을것"
조회 : 332
추천 : 0
24-10-16 14:58
조회 : 332
추천 : 0
24-10-16 14:58
페이지 정보
본문

[점프볼=홍성한 기자]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는 이제 행복한 탐슨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드마커스 커즌스는 16일(한국시간) 'Rin lt Back' 팟캐스트에 출연해 클레이 탐슨(댈러스)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이번 오프시즌 NBA 최대 화두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레전드로 남을 것만 같았던 탐슨의 이적이었다. 그는 2011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11순위로 지명된 후 줄곧 골든스테이트에서만 뛰며 통산 3점슛 2481개(6위), 2019 올디펜시브 세컨드 팀 선정 등 공수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왕조 구축에 크게 기여했다.
그러나 부상, 금액 등의 이유로 재계약에 실패했고, 결국 선수 옵션이 포함된 3년 5000만 달러(약 692억 원)에 계약한 후 사인 앤 트레이드 형식으로 댈러스 매버릭스로 향했다. 마무리는 아쉬웠지만, 골든스테이트는 팀을 떠난 탐슨의 등번호 11번을 영구결번하는 등 아름다운 끝맺음을 하기 위해 노력을 쏟았다.
2014-2015시즌부터 6년 연속 올스타에 선정되는 등 한 때 리그 최고의 센터로 군림하며 악마의 재능이라 불렸던 커즌스가 이를 바라본 견해를 전했다. 그는 2018-2019시즌 골든스테이트에서 뛴 바 있다.
팟캐스트에서 커즌스는 "댈러스 전력이 확실히 지난 시즌보다 더 좋아졌다. 완벽한 세 번째 조각을 추가했다. 탐슨은 이제 골든스테이트에서 기대했던 대로 수행해야 하는 압박이 줄었을 것이다. 그렇기에 정말 좋은 한 해를 보낼 것 같다"라고 바라봤다.
그러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는 이제 행복한 탐슨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사랑받고 포옹받기를 원한다.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댈러스가 탐슨의 희망을 이룰 완벽한 팬층을 가지고 있는 도시라고 생각한다. NBA에도 충분히 좋은 일이다"라며 자신했다.
#사진_AP/연합뉴스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자욱이형없어도,우리가해야한다는말에정신차렸어요“베테랑의한마디가,삼성젊은 24.10.16
- 다음글[뉴스]소노가드이정현,고양특례시홍보대사위촉 24.10.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