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지고있는데도루왕이빠졌다…수비중펜스충돌“아이싱중“→이유찬투입
조회 : 396
추천 : 0
24-10-03 16:11
조회 : 396
추천 : 0
24-10-03 16:11
페이지 정보
본문

[잠실=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1점 차로 지고 있는 상황. 두산 베어스에 최대 악재가 닥쳤다.
두산은 3일 서울잠실구장에서 KT 위즈와 플레이오프 와일드카드 결정전 2차전을 치렀다.
5회까지 침묵이 이어졌던 상황 6회초 KT의 득점이 나왔다. 선두타자 멜 로하스 주니어가 2루타를 치고 나갔고, 장성우의 진루타가 나왔다. 강백호의 적시타로 KT는 1-0 리드를 잡았다.
후속 오재일이 뜬공으로 돌아선 가운데 오윤석이 타석에 섰다. 2B2S 상황. 오윤석이 두산 투수 김강률을 상대로 친 타구가 우익수 오른쪽으로 흘러 나갔다.
우익수 조수행이 집중력있게 따라갔지만, 공은 결국 관중석 안쪽으로 들어갔다. 이 과정에서 조수행은 외야 펜스에 부딪혔고, 넘어져서 왼손목에 통증을 호소했다.
한동안 그라운드에 넘어져 일어나지 못했던 조수행은 결국 트레이너의 부축을 받아 그라운드를 나왔다.
두산으서는 조수행의 이탈이 아쉬울 수밖에 없다. 올 시즌 64개의 도루를 성공하면서 도루 1위에 올랐다. 6회말 선두타자로 공격에 나갈 예정. 출루에 성공하면 언제든 추가 진루를 노리며 득점을 기대할 수 있었다.
조수행을 대신해서는 이유찬이 우익수 대수비에 들어갔다.
두산 관계자는 “조수행은 수비 과정에서 펜스에 부딪히며 좌측 손목 타박이 생겼다. 아이싱 후 상태 체크 예정“이라고 밝혔다.잠실=이종서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여자배구GS칼텍스,예선3연승으로4강행…컵대회3연패조준 24.10.03
- 다음글[뉴스]경질앙금남았나…'한국VS미국'밸런스게임에주저없이“미국“외친클린스만 24.10.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