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딜레마빠졌던이대성,수술대신재활선택…"정확한복귀시점은가늠하기힘들어"
조회 : 330
추천 : 0
24-09-30 15:00
조회 : 330
추천 : 0
24-09-30 15:00
페이지 정보
본문

[점프볼=홍성한 기자] 수술과 재활을 선택지로 두고 고심했던 이대성(삼성)이 결정이 내려졌다.
서울 삼성을 이끄는 김효범 감독은 30일 전화 통화에서 이대성에 대해 "치료를 위해 여러 가지 소견을 받았지만, 다 반반이었다. 선택은 재활이었다. 수술을 뒤로 하고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삼성은 일본 전지훈련 도중 생각하지 못한 악재를 맞이했다. 전력의 큰 부분을 차지할 예정이었던 이대성이 무릎 부상을 당하며 조기 귀국한 것. 무릎 십자인대가 파열되는 큰 부상이었다.
이에 대한 선택지는 수술과 재활 2가지가 있었다. 수술을 받으면 2024-2025시즌을 통째로 뛸 수 없었고, 재활을 택한다면 시즌 중 복귀에 대한 희망의 끈을 조금이나마 이어갈 수 있는 상황이었다. 물론 이 역시 회복되는 상태를 지켜봐야 하는 요소. 결국은 재활을 선택했다.
김효범 감독은 이어 "(이)대성이의 의지도 있었다. 나는 선수 때도 무릎을 다쳐보지 않아서 쉽사리 어떤 이야기를 해주기가 어려웠다. 농구뿐 아니라 스포츠를 하는 선수들은 몸이 재산이지 않나. 누구든 다치지 않기를 바랐다"라고 아쉬워했다.
어쨌든 재활에 돌입한 만큼 목표는 2024-2025시즌 중에 돌아오는 것이다. 변수가 워낙 많기에 복귀 시점은 가늠할 수 없을 예정이다.
"시즌 돌아가는 상황도 봐야 한다"라고 운을 뗀 김효범 감독은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대성이의 무릎 상태다. 조급해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멀리 봐야 할 것 같다. 정확한 복귀 시점 역시 장담할 수 없다. 뭘 선택했든 천천히 준비하고 복귀했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_점프볼 DB(유용우 기자)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NBA]“투웨이계약맺었을때가생각난다”마틴이마이애미에남긴작별인사 24.09.30
- 다음글[뉴스]B조의문을여는흥국생명과아란마레,투트쿠와루이레이에게향하는시선[컵대회] 24.09.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