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가스공사구단사무실이물품들로가득찬이유는?
조회 : 940
추천 : 0
24-09-03 06:36
조회 : 940
추천 : 0
24-09-03 06:36
페이지 정보
본문
[점프볼=대구/이재범 기자] 대구 한국가스공사 사무국은 선수들이 통일된 복장으로 일본 전지훈련을 다녀올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가스공사는 지난 7월 제주도 전지훈련을 다녀왔다. 이 즈음 수도권으로 올라가 대학 팀들과 연습경기를 갖는 편인데 분위기 전환 차원에서 제주도로 떠나는 걸 선택했다.
강혁 가스공사 감독은 당시 “사무국에서 선수단 신경을 많이 쓴다”며 고마워했다. 그 단적인 예 중 하나가 선수들의 통일된 복장이었다.
사무국이 제주도 전지훈련을 오가는 공항이나 단체 행사를 할 때 입을 수 있도록 옷을 구매해 선수들에게 제공한 것이다.
가스공사는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11박 12일 일본 전지훈련을 떠난다.
사무국은 이번에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2일 오후 가스공사 구단사무실에는 여러 가지 물품들이 쌓여 있었고, 사무국 직원들은 이를 정리 중이었다.
긴 팔과 반 팔 티셔츠와 슈팅저지, 선수들의 등번호가 새겨진 페가수스 텀블러, 슈팅 후드, 캐리어, 백팩과 더플백, 바지, 수건 등 일본 전지훈련을 갈 때 필요한 크고 작은 물품들이었다.
가스공사 사무국에서는 유니폼 후원사에서 제작 가능한 건 제작하고, 그렇지 않은 건 따로 전문업체를 통해 따로 만들었다. 이마저 여의치 않은 가방이나 캐리어, 바지 등은 구매했다.
가스공사 사무국은 선수단이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사소한 것까지 꼼꼼하게 챙기고 있다.
#사진_ 이재범 기자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상대내야가긴장하더라“2루→중견수전향대성공!수비도'엄지척'…23세김지찬인생 24.09.03
- 다음글[뉴스]어쩌면SON의미래일지도?리버풀'리빙레전드'살라,토사구팽인가“올해가마지막해 24.09.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