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즌 마무리’ LG 조상현 감독 “내년에 더 성장한 팀으로 돌아오겠다”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시즌 마무리’ LG 조상현 감독 “내년에 더 성장한 팀으로 돌아오겠다”

조회 : 398

추천 : 0

24-04-24 20:59

페이지 정보

본문

98345_114472_120.jpg

“내년 더 성장한 팀으로 돌아오겠다.“


창원 LG 세이커스는 24일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5차전 수원 KT 소닉붐과의 경기에서 65-75로 패했다. 시리즈 전적 2승 3패가 된 LG의 시즌은 마무리됐다.


조상현 감독은 “한 시즌 동안 같이 해준 선수들에게 고맙다. 올해 외국 선수 부상 가운데서도 정규리그 2위 성과를 거뒀지만 제가 더 배워야 하는 시점에서 챔프전을 못 가서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송구스럽다.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에게 고맙다. 선수들을 통해서 저 또한 많이 배웠다. 내년에는 더 성장한 팀으로 돌아오겠다“라며 시즌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이날 LG는 16개의 턴오버를 범했다.


조 감독은 “결국 턴오버다. 가운데 볼이 못들어가고 계속 턴오버가 나왔다. 16개 턴오버가 결국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 같다. 앞선에서 포스트에 볼 들어가는 부분에서 마레이가 좋은 자리에서 잡을 수 있게 했어야 했다. 전반에 턴오버로 10점으로 끝낸 분위기가 3쿼터에 이어졌다. 책임져야 할 선수들의 무책임한 턴오버는 승패와 연결된다“라고 했다.


이어 조 감독은 “저한테는 너무 힘든 시즌이었다. 외국 선수 둘이 부상을 당하면서 고민과 걱정이 많았다. 마레이가 돌아와서 6라운드를 하면서 올해는 분위기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승부처에서 승부를 보지 못한 것이 작년 모습의 되풀이인 것 같다. 비시즌을 통해 그런 힘을 길러야 할 것 같다“는 이야기를 남겼다.


사진 = KBL 제공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