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금천구, 화제의 '수육런' 성황리에 마무리…내년에는 더 키운다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금천구, 화제의 '수육런' 성황리에 마무리…내년에는 더 키운다

조회 : 224

추천 : 0

24-05-27 09:12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52700000000000253951.jpg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26일 안양천 다목적광장 일원에서 진행된 '제20회 금천구청장배 건강달리기 대회' 일명 '수육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금천구가 주최하고 금천구육상연맹이 주관하는 '금천구청장배 건강달리기 대회'는 올해 20회째로 역사가 깊으며 이미 10여 년 전부터 달리기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수육을 주는 대회로 유명했다.

완주 여부와 무관하게 참가비 만 원으로 수육과 막걸리를 즐길 수 있는 사실이 대회 후기와 함께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하며 일반인들에게도 화제가 됐다. 접수가 시작되기 전에 수천 명이 연맹이 공지한 계좌로 참가비를 보내 환불 조치하는 해프닝도 있었다.

참가자들은 안양천 다목적광장을 출발해 철산교를 반환점으로 출발지로 돌아오는 5㎞ 코스와 구일역을 반환점으로 출발지로 돌아오는 10㎞ 코스를 달렸다. 참가자들은 달리는 동안 봄의 정취를 만끽했고, 완주 후에는 풍성한 먹거리를 즐기며 화합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대회에 참가한 한 주민은 “10㎞ 뛰고 오면 수육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 5㎞ 코스를 뛰어야 한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5㎞를 뛰었다“라며, “오월의 푸른 하늘 아래 안양천 변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달릴 수 있는 매력적인 대회였고 내년에는 10㎞ 코스에 도전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구 육상연맹, 체육회 및 경찰서 등 여러 기관과 단체의 적극적인 협조로 대회가 안전하게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라며, “금천구청장배 건강달리기 대회가 금천구의 대표적인 체육행사로 자리 잡은 만큼 앞으로 더 많은 구민들이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연합뉴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