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8회에터진구자욱결승타'삼성대역전극,SSG연승끊고5연승신바람[인천리뷰]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8회에터진구자욱결승타'삼성대역전극,SSG연승끊고5연승신바람[인천리뷰]

조회 : 443

추천 : 0

24-06-04 21:45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60401000307600038661.jpg

[인천=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8회 대역전극. 삼성 라이온즈가 파죽의 5연승을 달렸다.

삼성은 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의 시즌 6차전 맞대결에서 3대1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3위 삼성은 최근 5연승을 달리며 선두권 맹추격에 나섰다. SSG는 5연승에 실패하며 연승 행진이 멈췄다. 두팀의 올 시즌 상대 전적에서는 여전히 SSG가 4승2패로 앞서있다.

▶SSG 랜더스 선발 라인업=박성한(유격수)-최지훈(중견수)-최정(3루수)-에레디아(좌익수)-한유섬(지명타자)-이지영(포수)-고명준(1루수)-하재훈(우익수)-최경모(2루수) 선발투수 송영진

▶삼성 라이온즈 선발 라인업=김지찬(중견수)-맥키넌(1루수)-구자욱(좌익수)-박병호(지명타자)-김영웅(유격수)-이성규(우익수)-류지혁(3루수)-강민호(포수)-안주형(2루수) 선발투수 이승현

'영건' 선발 투수들의 맞대결이었다. SSG는 송영진, 삼성은 이승현이 선발 투수로 등판한 가운데 씩씩한 호투로 팽팽한 투수전이 전개됐다.

SSG 송영진은 1회에 이어 2회까지 삼자범퇴로 6명의 타자들을 깔끔하게 처리했다. 2회말 SSG가 2아웃 이후 먼저 점수를 뽑았다. 이지영의 홈런이 터졌다. 이지영은 삼성 이승현을 상대해 1B2S에서 4구째 120km 커브를 공략해 좌중간 담장을 넘기는 솔로 홈런으로 연결시켰다. 자신의 시즌 2호 홈런이었다.

이지영의 홈런으로 SSG의 1-0 리드. SSG는 이후 고명준의 안타도 터졌지만 하재훈이 좌익수 뜬공으로 잡히면서 추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못했다.

삼성은 찬스를 놓쳤다. 3회초 선두타자 류지혁이 좌익수 방면으로 안타를 터뜨렸다. 타구가 3루수 키를 넘겨 좌익수 앞까지 굴러가는 시간이 소요돼 타자주자가 2루까지 들어갈 수 있다고 판단했다. 하지만 SSG 좌익수 에레디아의 정확한 2루 송구와 최경모의 태그가 이어지면서 류지혁이 안타를 치고도 2루에서 아웃되고 말았다.

이후 다시 양팀 타자들의 범타 행진이 이어졌다. 4회말 SSG 선두 타자 최정은 이승현을 상대로 7구 연속 파울로 무려 12구까지 가는 승부 끝에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고, 다음 타자 에레디아가 몸에 맞는 볼로 출루했지만 한유섬과 이지영이 연속 삼진으로 돌아섰다.

삼성은 5회초 선두타자 박병호가 좌전 안타를 치면서 모처럼 기회를 마련했으나 김영웅-이성규-류지혁이 후속타를 터뜨리는데 실패했다.

그리고 6회초. 삼성은 강민호가 안타를 치면서 다시 한번 선두타자가 출루했다. 안주형이 희생 번트를 성공시키면서 강민호가 2루까지 들어갔다. 득점권 찬스에서 김지찬이 안타성 타구를 쳐냈지만 SSG 좌익수 에레디아의 호수비로에 가로막히면서 동점 기회가 무산됐다.

양팀 선발 투수들이 나란히 6회까지 호투하고 물러난 후, 7회부터 불펜전이 펼쳐졌다. SSG 선발 송영진은 6이닝 동안 3안타 5탈삼진 무4사구 무실점으로 호투하고 마운드를 내려왔고, 삼성 이승현 역시 6이닝 동안 단 1실점만 허용했다. 이지영에게 맞은 솔로 홈런이 유일했다.

7회초 노경은을 투입한 SSG는 7회말 또한번의 추가 득점 찬스를 놓쳤다. 2아웃 이후 오태곤의 단타와 하재훈의 2루타로 만든 2사 2,3루. 최경모 타석에서 대타 최준우가 나섰지만 우완 이승현을 상대로 투수 앞 땅볼로 물러나면서 기회가 무산됐다.

그리고 8회초 침묵하던 삼성이 마침내 살아났다. 1아웃 이후 류지혁이 안타를 치고 출루했고, 강민호가 몸에 맞는 볼로 걸어나갔다. 1사 1,2루에서 김태훈이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지만, 계속되는 찬스 상황에서 등판한 SSG 마무리 문승원을 김지찬이 공략했다.

김지찬이 풀카운트 승부에서 문승원의 9구째를 받아쳐 좌전 적시타를 터뜨렸다. 2루 주자가 홈까지 들어오면서 1-1, 승부는 원점으로 돌아갔다.

맥키넌의 볼넷 출루로 계속된 만루 찬스. 이번엔 구자욱이 해결사로 나섰다. 2루수 맞고 흘러가는 2루타 폭발. 주자 2명이 홈을 밟고 구자욱은 2루까지 들어가면서 삼성이 3-1 역전에 성공했다.

리드를 쥔 삼성은 지키기에 들어갔다. 김재윤이 8회에 등판해 최정에게 안타를 허용한 후 실점 없이 위기를 막아냈고, 9회에는 마무리 오승환이 출격했다. 2점 차에 등판한 오승환은 1아웃 이후 이지영, 오태곤에게 연속 안타를 허용하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하재훈과의 승부에서 병살타를 유도해내며 경기를 끝냈다. 오승환은 시즌 18호 세이브를 기록하며 정해영(KIA)을 제치고 리그 세이브 부문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인천=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