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A리그】 2월4일 퍼스글로리 vs 뉴캐슬제츠 호주축구분석 해축픽 새축픽 축구픽 선발정보 호주A리그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호주 A리그】 2월4일 퍼스글로리 vs 뉴캐슬제츠 호주축구분석 해축픽 새축픽 축구픽 선발정보 호주A리그중계

조회 : 2,434

추천 : 0

23-02-03 08:29

페이지 정보

본문

16753807015637.jpg

#퍼스글로리 (5승 3무 6패/무승무승승)

- 직전 웰링턴 피닉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만들어내며 5경기 연속 무패 기록과 함께 상승세를 타고 있는 퍼스글로리다. 그동안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지만, 2023년 들어와서 달라진 경기력과 결과를 얻어내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 수비에서의 불안함은 홈/원정 가릴 것 없이 불안하지만, 공격에서의 좋은 결정력과 집중력을 바탕으로 순항 중인 상황. 다만, 수비적인 부분에서는 여전히 불안해 이로 인해 언제 다시 밑으로 내려갈 지 모르는 퍼스글로리다.

#뉴캐슬 제츠 (5승 2무 7패/승무무패패)

- 직전 브리즈번로어와의 리그 홈 경기에서 4:0 대승을 거두며 4경기 연속 무승에서 탈출하는데 성공한 뉴캐슬 제츠다. 간만에 홈에서 무실점 경기를 보여주었던 직전 경기. 최근 갈수록 수비에서의 안정감이 늘어나는 모습. 홈/원정에 따른 경기력 기복은 어쩔 수 없지만 홈에서는 그래도 어떻게든 승점을 따내기 위한 움직임이 인상적이다. 다만 그러한 경기력이 원정에서 나오지 않고 있어 골머리를 앓고 있는 뉴캐슬 제츠다.


#총평 / 최근 3시즌 상대 전적 (홈팀 기준): 1승 3무 2패

- 최근 맞대결에 있어 퍼스글로리가 뉴캐슬 제츠를 상대로 약간의 열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뉴캐슬이 홈에서 승리를 거두었던 상황. 다만, 최근 맞상대 경기 결과를 본다면 홈팀이 승리하거나 또는 무승부를 거두고 있던 가운데, 양 팀의 최근 경기력을 본다면 퍼스글로리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그러다보니 이번 경기는 강력하게 퍼스글로리의 승리 또는 무승부를 예상하며, 다득점 여부에 대해서는 패스하는 것을 추천한다.



#최종픽

일반픽: 홈승 [O] 무승부 보험은 필수!!!

핸디캡: 무승부 [O]

언오버: 언더 [X]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