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6월05일 캔자스시티 vs 콜로라도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6월05일 캔자스시티 vs 콜로라도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2,216

추천 : 0

23-06-04 18:00

페이지 정보

본문

6월05일 MLB 


캔자스시티 콜로라도 중계

캔자 콜로라도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6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캔자 선발은 브래디 싱어, 콜로라도는 카일 프리랜드가 나선다. 싱어는 3승 4패 7.12의 방어율, 프리랜드는 4승 6패 4.22의 방어율이다.

 

싱어는 여전히 7점대 방어율을 기록 중이다. 오스틴 곰버와 마찬가지로 7점대 방어율을 기록 중인 몇 안 되는 투수다. 화삭과 샌디 상대로 연속 qs를 기록하기도 했지만 그 이후로는 다시 고전했다. 빅리그가 미래의 에이스로 기대한 투수였고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미국 대표로도 예상되고 있지만 이번 시즌 부진은 심각하다. 가장 큰건 역시 슬라이더의 피안타율이 크게 올라갔다는 점이다.

 

프리랜드는 최근 3경기에서 2패를 당했다. qs급 경기도 한 차례 있었지만 패한 경기에서는 모두 5실점 이상을 했다. 구위가 아닌 안정적인 제구로 타선을 상대하는 투수인데 패스트볼이 몰리면 여지없이 공략당했다. 그래도, 극도로 부진했던 시기를 지나 어느 정도는 안정감 있게 본인의 등판 경기를 소화 중이다. 평균 5이닝 이상을 책임지며 불펜의 부담도 둘여주고 있다.

 

콜로라도의 승리를 본다. 시즌 내내 부진한 모습을 보이는 싱어와 달리 프리랜드는 탄탄한 제구를 앞세워 어느 정도는 역할을 기대할만한 투수다. 콜로라도 타선이 살아난 점도 있다. 캔자는 리빌딩에 들어가며 젊은 선수 위주의 팀으로 거듭나고 있는데 아직은 안정감이 떨어진다. 또, 싱어의 부진이 이어지기에 어려운 경기를 할 것이다.

 

 

캔자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