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06월05일 비야레알 vs AT마드리드 스페인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프리메라리가】06월05일 비야레알 vs AT마드리드 스페인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3,265

추천 : 0

23-06-03 00:00

페이지 정보

본문

6월05일 라리가 

 

비야레알 AT마드리드 중계

 

비야레알 AT마드리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6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비야레알은 19승 6무 12패로 리그 5위가 확정됐다. 이번 경기 결과가 순위 변동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 만큼 별 다른 목적 의식은 없지만, 시즌 마지막 홈 경기라는 점은 충분한 명분이 될 수 있다. 올 시즌 홈에서 12승 2무 4패로 꽤 준수한 성적을 거뒀는데 34득점 16실점으로 공수 균형도 좋은 편이었다. 수비수 라울 알비올, 후안 포이스, 미드필더 모랄레스, 코클랭이 부상으로, 미드필더 페드라자가 경고누적 징계로 결장하는 점은 불안 요소다.

 

AT마드리드는 23승 7무 7패로 리그 3위에 자리해 있다. 2위 레알 마드리드와 승점 차이가 1점에 불과한 만큼 이번 경기 결과로 순위를 역전할 가능성이 남아 있다. 원정 성적은 10승 4무 4패를 기록했는데, 27득점 16실점으로 홈에 비해 공격력은 다소 부족한 모습이었다. 최근 원정 2경기에서도 엘체(0-1), 에스파뇰(3-3)에 승리가 없었다. 골키퍼 오블락, 수비수 만다바와 히메네스, 공격수 데파이와 카라스코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미드필더 데 폴도 징계로 결장한다.

 

최근 10차례 리그 맞대결에서는 AT마드리드가 3승 5무 2패로 근소한 우위를 보였다. 다만 비야레알도 지난 시즌 2차례 무승부와 올 시즌 원정 2-0 승리 등 3경기 연속 무패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 5시즌 동안 비야레알의 홈에서 열린 리그 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로 팽팽했다. 두 팀 모두 부상과 징계로 결장하는 선수들이 제법 있다. 어느 한쪽으로 기울기는 힘든 경기다. 저득점 양상 속 무승부가 유력해보이는 경기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