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06월05일 마요르카 vs 라요 스페인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프리메라리가】06월05일 마요르카 vs 라요 스페인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3,462

추천 : 0

23-06-03 00:00

페이지 정보

본문

6월05일 라리가 

 

마요르카 라요 중계

 

마요르카 라요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6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마요르카는 리그에서 13승 8무 16패로 12위 자리를 확보했다. 강등을 피한 만큼 분위기는 굉장히 좋은 편이다. 올 시즌 홈에서 9승 5무 4패로 꽤 준수한 성적을 거뒀는데, 19득점 12실점으로 안정적인 수비력이 돋보였다. 최근 홈 4경기에서 3승 1무를 기록하는 등 홈 6경기 연속 무패로 확실히 기세가 좋았다. 미드필더 아마스 은디아예가 징계로 결장하고, 수비수 안토니오 라이요, 미드필더 데 갈라레타의 몸 상태가 완전치 않다. 수비수 어거스틴과 나스타시티치는 부상으로 결장이 유력하다.

 

라요 바예카노는 13승 10무 14패로 리그 10위다. 원정 성적은 4승 5무 9패로 고전했는데, 17득점 28실점으로 공수 불균형이 심각했다. 최근 리그 원정 경기에서도 4연패를 비롯해 8경기 연속 무승(2무 6패)으로 약세가 뚜렷했다. 특히 4연패 기간 동안에는 매 경기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정도로 수비가 불안했다. 주전 공격수 오스카 트레호의 부상 이탈도 불안 요소다.

 

 

최근 6차례 맞대결에서는 양 팀이 3승 3패로 호각세를 이뤘다. 올 시즌 첫 리그 경기에서는 원정팀 마요르카가 2-0으로 승리를 챙겼다. 올 시즌 마요르카가 홈에서 꾸준한 강세를 보였고, 시즌 마지막 홈 경기라는 점은 충분한 동기 부여가 된다. 팀 전력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이강인도 징계에서 복귀한다. 저득점 양상 속 마요르카의 근소한 우세가 점쳐지는 경기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