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워싱턴 뉴욕메츠 분석 5월16일 ML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워싱턴 뉴욕메츠 분석 5월16일 MLB 스포츠중계

조회 : 903

추천 : 0

23-05-15 21:42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워싱턴 뉴욕메츠 5월16일


워싱턴 뉴욕메츠 야구분석


워싱턴 뉴욕메츠 스포츠중계





1684162108169.png
 


워싱턴 선발은 패트릭 코빈, 메츠는 데이빗 피터슨이 나선다. 코빈은 1승 5패 4.87의 방어율, 피터슨은 1승 5패 7.68의 방어율이다.




코빈은 최근 4경기에서 3패를 당했다. 그러나, 타선의 득점 지원만 있었어도 3패가 아닌 2승은 가능했다. 3차례나 QS를 기록했고 그 기간 최다실점이 3점에 불과하다. 장타를 맞으며 실점하긴 했지만 브레이킹볼 컨트롤이 살아나며 볼넷 허용이 줄은 것이 최근 호투의 원인이다. 메츠 상대로는 지난 시즌 1승 3패 5.11의 방어율로 고전했다.




피터슨은 극도의 부진 속에 한 차례 로테이션을 걸렀는데 다시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개막 이후 첫 경기에서는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최근 4경기에서는 모두 4실점 이상과 더불어 멀티홈런 허용 경기가 2차례나 됐다. 메츠가 셔저와 벌랜더. 메길등 우투수 위주의 팀이기에 그가 좌완으로 한 자리를 차지하길 바랬지만 로테이션 선발로는 아쉬운 모습이다. 워싱턴 상대로는 지난 시즌 3경기에서 승패 없이 5.73의 방어율이었다.




메츠의 승리를 본다. 코빈이 최근 나아진 피칭을 하고 있긴 하지만 팀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있다. 홈에서 이닝을 길게 가져간다해도 리드를 이끌긴 어렵다. 메츠는 부진하던 타선이 살아났는데 코빈 상대로도 장타를 칠 수 있는 선수들이 즐비하다. 피터슨은 불안한 투수지만 타선의 힘에서 앞설 원정팀이 승리할 것이다.





메츠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추천0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