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4월18일 탬파베이 vs LA에인절스 mlb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4월18일 탬파베이 vs LA에인절스 mlb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조회 : 495

추천 : 0

24-04-17 18:11

페이지 정보

본문

4월18일 MLB


 


탬파베이 LA에인절스 중계



탬파베이 LA에인절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20240417172533941.png



13회 접전 끝에 역전승을 거둔 템파베이 레이스는 잭 리텔(1승 1.17)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4.1이닝 6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리텔은 투구 내용은 좋은데 이닝 소화가 문제가 되고 있다.


 이번 경기 역시 5이닝까진 좋겠지만 그 뒤가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에인절스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7점을 올린 템파베이의 타선은


9회말 2사에 터진 호세 카발레로의 동점 3루타 이후 타이 브레이크에서 꾸역꾸역 점수를 올린게 결국 승부를 갈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13회말 2사 이후 동점과 역전타가 나온건 집중력의 승리라는 말 외엔 하기 어렵다.


타이 브레이크 포함 7이닝동안 1안타 3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전날 경기가 불펜의 승리라고 칭해도 좋을 정도다.


 


불펜의 부진이 결국 패배로 이어진 LA 에인절스는 리드 뎃머스(3승 1.04)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3일 보스턴 원정에서 6.1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뎃머스는 에이스의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작년 템파베이 원정에서 4이닝 1실점 투구를 해냈는데 이번 경기는 그 이상의 호투를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템파베이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타이 브레이크 4이닝동안 단 1안타에 그친게 결국 패배의 원인이라고 할수 있다.


최근 좋았던 후반 경기력의 하락은 타격이 있을듯.


막판 4.2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에스테베즈의 블론이 너무나도 컸다.


 


3시간 30분의 대혈투는 결국 템파베이의 신승으로 마무리 되었다.


문제는 이 후유증이 템파베이를 덮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일듯.


금년의 뎃머스는 특급 좌완 투수에 가깝고 최근의 템파베이는 좌완 상대 타격이 좋다고 하기 어려운 편이다.


물론 리텔의 투구는 위력적임을 부인할수 없지만 리텔 최대의 문제는 이닝 소화력이고 전날 템파베이의 불펜 소모도는 극에 달했다.


선발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3:1 LA 에인절스 승리


핸디 : LA 에인절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