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4월17일 오클랜드 vs St.루이스 mlb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4월17일 오클랜드 vs St.루이스 mlb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조회 : 695

추천 : 0

24-04-16 23:57

페이지 정보

본문

4월17일 MLB


 


오클랜드 St.루이스 중계


 


오클랜드 St.루이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20240416171858222.png







타선의 부진이 패배로 이어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JP 시어스(1승 1패 5.17)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텍사스 원정에서 6.1이닝 1안타 무실점의 인생투로 승리를 거둔 시어스는 천적 텍사스를 무너뜨렸다는게 가장 고무되는 부분일 것이다.


다만 금년 홈 경기 투구가 좋지 않다는게 역시나 변수인 상황.


 전날 경기에서 그레이에게 막혀 있다가 로메로 상대로 터진 에스테우리 루이즈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오클랜드의 타선은 월요일 경기에서 보여준 집중력이 사라져버린게 아픈 부분이다.


결국 홈런 로또의 팀으로 돌아왔다는 이야기.


3.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요즘 투구만 본다면 그야말로 돼지 목걸이에 진주다.


 


투수진의 호투로 신승을 거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랜스 린(2.63)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1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안타 2실점 비자책의 투구를 보여준 린은 기복이 심한 투구가 시즌 초반에 이어지는 중이다.


작년 오클랜드 상대로 다저스 시절 홈에서 7이닝 3실점 투구로 승리를 거두었는데


 원정이라고는 해도 콜리세움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호투를 기대해 볼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스트리플링을 공략하면서 3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중심 타선의 부활이 반가운 부분이다.


그래도 13타수 3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반성해야 한다.


3이닝동안 1실점의 투구를 해낸 불펜은 항상 셋업쪽이 말썽인듯 하다.


 


오클랜드는 다시 원래의 오클랜드 모습으로 돌아갔다.


반면 세인트루이스는 약팀을 잡아내는 모습을 유지하는 중.


양 팀의 선발은 나름 팽팽한 모습을 보여주겠지만 역시 접전에서 오클랜드의 타격과 불펜이 모두 전력에서 밀린다.


전력에서 앞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세인트루이스 승리


핸디 : 세인트루이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