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4월17일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mlb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4월17일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mlb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조회 : 409

추천 : 0

24-04-16 23:53

페이지 정보

본문

4월17일 MLB


 


밀워키 샌디에이고 중계


 


밀워키 샌디에이고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20240416171424480.png







투수진 난조로 역전패를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는 웨이드 마일리(2.2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11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4이닝 1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마일리는 아직까진 좋을때의 제구력으론 돌아오지 않은 편.


작년 샌디에고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홈 투구 내용이 살짝 좋지 않다는 변수는 존재한다.


 전날 경기에서 머스그로브 상대로 잭슨 추리오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3회부터 타격감이 급격하게 가라앉은게 그대로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특히 야수진이 결정적일때 실책을 남발한것 역시 팀의 분위기를 가라앉히는 부분일 것이다.


4.1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추격조의 투구는 칭찬해줘야 할듯.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딜란 시즈(1승 1패 2.16)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시즈는 이제 NL 적응을 완료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지금의 시즈라면 충분히 6이닝을 잘 막아줄수 있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조 로스를 공략하면서 7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LA 원정에서 살아난 집중력이 고스란히 유지되고 있는 중이다.


눈야구를 하고 있는 김하성은 하위 타선의 선봉장 역할을 하는 중.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마무리 수아레즈가 9회말에 등판해야 했다는게 아쉽다.


 


전날 밀워키의 패배는 수비의 패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포수인 콘트레라스의 잘못된 행동이 아니었다면 경기는 달라졌겠지만 전날의 패배는 시리즈 분위기를 좌우했다고 할수 있을 정도.


이래뵈도 샌디에고는 공 느린 좌완에게는 극도로 강한 팀이고 시즈는 확실하게 NL 적응을 마쳤다.


밀워키는 전날 경기를 잡았어야 했다.


선발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샌디에고 승리


핸디 : 샌디에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