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 NBA분석 뉴욕 vs 필라델피아 해외농구중계 NBA중계 농구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3월 13일 NBA분석 뉴욕 vs 필라델피아 해외농구중계 NBA중계 농구분석

조회 : 2,029

추천 : 0

24-03-12 21:08

페이지 정보

본문

17102532630889.png 

◈뉴욕

역대급 저득점 경기가 펼쳐진 월요일 경기에서 필라에 패했습니다. 올랜도가 인디애나에 패했기에 승차를 벌릴 좋은 기회였는데 73점에 그쳤다. 브런슨은 19점을 기록했지만 22개의 야투 중 16개를 실패했고 벤치 득점은 19점에 불과했습니다. 보그다노비치와 디빈센조등 외곽을 책임지는 슈터들이 있긴 하지만 프론트코트의 득점 기복은 아쉽습니다.


◈필라델피아

강력한 수비를 앞세워 뉴욕 원정 첫 경기를 승리했습니다. 팀에 20점을 넘긴 선수가 없었고 최다득점을 기록한 우브레의 야투 성공률이 32%에 불과했지만 타이트한 수비로 상대를 막아냈고 힐드가 벤치로 내려가 3점슛 4개를 성공했습니다. 엠비드에 이어 맥시도 부상으로 빠진데다 베테랑 코빙턴의 공백도 있지만 해리스와 힐드등이 팀을 지탱하고 있습니다.

17102532633618.png
 

◈코멘트

뉴욕의 승리를 봅니다. 월요일 야투 난조 속에 첫 경기를 내준 뉴욕이지만 하텐슈타인과 조쉬 하트등이 리바운드 경합에서 앞섰기에 이 경기 역시 제공권 우위를 기대할만 합니다. 필라는 로테이션 조정으로 인해 경기력 상승을 노리지만 확실하게 승부를 가를 에이스의 부재가 있습니다. 브런슨이 공격 코트를 이끌 뉴욕이 첫 경기 패배를 갚아줄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욕 승

[[핸디]] : -5.5 뉴욕 승

[[U/O]] : 210.5 언더 ▼


"NBA분석|NBA중계" 

추천0

스포츠분석

바로가기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