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홍창기 톱타자-김범석 포수 복귀' 2루도 못갔던 LG, 후라도에겐 어떤 타격?[잠실 라인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홍창기 톱타자-김범석 포수 복귀' 2루도 못갔던 LG, 후라도에겐 어떤 타격?[잠실 라인

조회 : 174

추천 : 0

24-05-16 12:40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51601001068500154961.jpg

[잠실=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LG 트윈스 김범석이 다시 포수로 돌아왔다.

LG는 16일 잠실에서 열리는 키움과의 홈경기에 홍창기(우익수)-박해민(중견수)-김현수(지명타자)-오스틴(1루수)-문성주(좌익수)-김범석(포수)-오지환(유격수)-문보경(3루수)-구본혁(2루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짰다.

LG는 15일 키움전엔 홍창기(우익수)-박해민(중견수)-김현수(지명타자)-오스틴(1루수)-문성주(좌익수)-오지환(유격수)-문보경(3루수)-구본혁(2루수)-허도환(포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었다. 임찬규가 선발로 나서면서 포수를 허도환으로 바꿨다. 홍창기를 다시 1번 타자에 배치시킨 염경엽 감독은 박동원이 없는 동안 주전 포수로 나서야 하는 김범석에게 휴식을 주면서 문성주를 5번에 기용하고 최근 부진한 신민재를 빼고 구본혁을 2루수로 출전시키는 등 변화도 줬다. 하지만 이날 경기는 경기전 내린 비로 인해 취소가 됐다.

LG는 16일엔 임찬규가 아닌 디트릭 엔스를 선발 예고했다. 엔스는 지난 10일 롯데전서 6⅓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를 펼쳤다. 그리고 16일에 맞춰서 준비를 해왔기에 15일에 맞춘 임찬규보다 엔스의 등판이 더 낫다고 판단한 것. 키움은 15일 선발이었던 아리엘 후라도를 16일에도 그대로 내보내기로 했다.

엔스가 선발로 나서면서 김범석이 다시 선발 포수로 나선다. 6번으로 들어가면서 오지환 문보경 구본혁의 타순이 한 계단씩 내려갔다.

LG는 14일 키움전서 1회부터 9회까지 매이닝 1루에 주자를 내보냈지만 한명도 2루를 밟지 못하고 무득점으로 0대5로 패했다. 우천으로 하루 휴식 후 키움의 에이스인 후라도를 상대로 어떤 타격을 할지 궁금해진다. 잠실=권인하 기자 [email protected]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