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여자】01월19일 페퍼저축은행 vs 현대건설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V-리그 여자】01월19일 페퍼저축은행 vs 현대건설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조회 : 919

추천 : 0

24-01-18 14:38

페이지 정보

본문

1월19일 KOVO

 

페퍼저축은행 현대건설 중계 

 

페퍼저축은행 현대건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1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페퍼저축은행

 

페퍼는 직전 도공과의 경기에서 0-3 패배를 기록했다.1세트 박은서의 강서브가 상대 리시브를 잘 흔들었지만 상대 블로킹에 흐름을 내어주며 첫세트를 내어주었다. 2세트 역시 상대 블로킹에 고전했고 3세트는 상대 서브에 무너지면서 셧아웃 패배를 기록했다. 박정아가 16득점, 공성율 40.63%로 모처럼 반등했지만 야스민이 34.29%의 공성율로 고전하고 말았고 박은서와 이한비도 힘을 내지 못했다.조직력문제도 있었고 박정아가 공격은 좋았지만 리시브 약점은 지워내지 못했다는 점은 아쉬웠던 부분! 그리고 오늘 현건을 만나게 된다.

 

▶ 현대건설

 

현건은 직전 정관장과의 경기에서 3-0 승리를 기록했다.1세트 모마가 활약을 펼쳤고 범실관리가 잘 되면서 첫 세트를 따냈고 2세트 블로킹 강점과 위파위의 활약이 더해지면서 2-0 리드를 잡았다. 3세트 서브 강점을 잘 보여주었고 양효진, 이다현 트윈타워의 존재감도 좋아 셧아웃 승리를 기록했다. 모마(18득점, 공성율 40.54%), 위파위(12득점, 공성율 52.38%), 정지윤(8득점, 공성율 44.44%) 삼각편대의 힘이 좋았고 양효진과 이다현도 22득점을 합작!! 오각편대가 끄떡 없었다는 점이 제일 고무적이였다. 그리고 오늘 페퍼를 만나게 된다.

 

▶ 결론

 

현건은 모마, 위파위, 정지윤 삼각편대의 힘이 상당히 좋다. 또한 양효진, 이다현 두 미들블로커의 존재감도 무시할 수 없는 상황!

페퍼 박정아가 직전경기 활약을 펼쳐주긴 헀지만 올시즌 기복이 심하고 리시브 약점은 꾸준하다.또한 박은서, 이한비도 올시즌 부족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어 야스민 혼자서의 활약으로는 오늘 화력경쟁에서 절대 우위를 점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페퍼가 최근 화력도 화력이지만 중앙 경쟁에서도 밀리는 모습을 드러내고 있고 가장 중용한 팀 조직력, 선수들의 수비집중력에서도 크게 밀리는 상황인만큼 오늘 경기는 현건 사이드로 보셔야 되겠다.

 

◎ 페퍼 패

 

◎ 페퍼 핸디 패

 

 

◎ 언더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