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여자농구】09월29일 태국W vs 대만W 아시안게임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아시안게임 여자농구】09월29일 태국W vs 대만W 아시안게임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400

추천 : 0

23-09-28 22:00

페이지 정보

본문

9월29일 아시안게임


태국W 대만W 중계

 태국W 대만W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1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FIBA 랭킹 62위 태국은 대화 첫 경기 였던 직전경기 한국 상대로 56-90 패배를 기록했다. 18세 이하 선수가 2명이나 포함 된 세대교체에 있는 태국 선수들은 한국의 적수가 되지 못한 경기. 전반전(18-47)이 끝났을때 이미 사실상의 승부가 결장 되었고 초시타와 라일리, 지라완을 비롯한 마징가티비태국의 주축 선수들의 경기력도 예전만 못했던 모습. 다만, 4쿼터(23-12)에 추격의 모습을 보였고 끝까지 선수들이 열심히 뛰었던 부분은 위안이 되는 요소.

 

FIBA 랭킹 33위 대만은 대회 첫 경기 였던 직전경기 북한 상대로 77-99 패배를 기록했다. 북한의 205cm 괴물 센터 박진아에게만 무려 51득점, 14리바운드를 허락하며마징가티비 골밑이 초토화 된 경기. 15분여 출전 시간만 소화하면서 더블-더블을 기록한 로숙영(16득점, 10어시스트, 7리바운드)을 1대1 수비로 막아낼수 있는 선수가 없었으며 공격 리바운드 허용에 이은 세컨 실점은 추격의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었던 상황. 또한, 백코트 자원들이 박진아의 높이를 의식해서 쉽게 돌파를 시도하지 못했고 외곽을 맴돌다가 시도한 3점슛의 적중률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 되었던 마징가티비패배의 내용.

 

중립구장 경기로 펼쳐지는 경기다. 북한에게 일격을 허용한 대만 이지만 태국은 대만이 백코트 싸움에서 압도할수 있는 상대가 된다. 대만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패

 

언더& 오버 =>오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