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신시내티 샌프란시스코 분석 7월19일 ML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신시내티 샌프란시스코 분석 7월19일 MLB 스포츠중계

조회 : 1,762

추천 : 0

23-07-18 20:31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분석


신시내티 샌프란시스코 7월19일


신시내티 샌프란시스코 야구분석


신시내티 샌프란시스코 스포츠중계







16896997081282.png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조금 바빠진 신시내티 레즈는 루크 위버(2승 2패 7.00)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9일 밀워키 원정에서 3.2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위버는 투구의 기복이 극도로 심한 모습이 나오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에 매우 약한 투수인지라 애시당초 기대를 하면 안되는 레벨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로건 웹 상대로 홈런 2발로 2점을 득점한 신시내티의 타선은 홈런 외에 득점 수단이 나오지 않는다는게 


좋지 않을때의 모습을 보여주는듯 하다. 이번 경기 역시 홈런 외에 믿을게 없으니 어떻게든 주자 있을 때 방향을 만들어내야 할 듯.


 8회초의 위기를 자초한 불펜은 마무리 디아즈 외엔 신뢰할 투수가 보이지 않는다.




서스펜디드 게임이 조금은 아쉬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앤서니 디스클라파니(4승 8패 4.44)가 부상에서 복귀전을 가진다. 


2일 메츠 원정에서 3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뒤 오른쪽 어께 피로 증상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디스클라파니는 


적절하게 재활 투구를 마치고 올라온 상태다. 다만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좋지 않은 투수였다는 점이 약점이 되는 부분일 듯. 


전날 경기에서 브랜든 윌리엄슨 상대로 홈런 2발로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8회초 1사 2,3루를 만든 상태에서 서스펜디드가 나온게 아쉬움이 있을 것이다. 확실한건 경기 후반의 집중력은 여전히 살아 있다는 점일 듯. 


전날 불펜 소모가 제로였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이다.




이번 경기는 남은 이닝을 고려했을 때 0.6짜리 더블헤더라고 할 수 있다. 


다만 분위기상 유리한건 1차전에서 어느 정도 승기를 잡아놓은 샌프란시스코일 듯. 


현재의 신시내티 타격으론 디스클라파니 공략이 쉽지 않은 반면 위버에게 호투를 기대하는건 무리다. 


선발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샌프란시스코 승리


핸디 : 샌프란시스코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스포츠분석

바로가기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